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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관기관 사업공고

[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] 교육물품전시회 참여업체 신청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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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-02-20 15:35 조회800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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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5.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 교육물품전시회 참여업체 신청

 

1. 전시회 개요

. 목 적: 역업체-교육기관간 판로 확대 및 지역과의 상생·협력

. 사 업 명: 25.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물품전시회

. 일 시: 2025. 4. 18.() 10:30~17:00

. 장 소: 전주화산체육관

. 참여업체: 14개 시·군 중소기업(직접생산 제조업체) 80

. 내 용: 전북제조업체 제품 정보 제공 및 구매 상담

 

2. 신청방법 등 안내

. 신청기간: (당초) 2025. 2. 17.() ~ 2 .26.() 18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(변경) 2025. 2. 17.(월) ~ 3. 7.(금) 18:00

. 신청자격: 인등기부등본(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)

소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교육물품을

직접 생산하는 업체

. 신청방법: 우편, 방문, 팩스, 이메일 제출

우편 및 방문: (55065)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111,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재무과(4)

이메일: jbecojbedu.kr

팩스: FAX 063-220-9426

신청서 제출 후 전화(063-239-3598,3599) 접수 확인 필수

 

. 지원사항: 홍보부스(3x3m), 테이블, 의자, 부스용 현수막, 전기시설

. 제출서류

참가신청서(서식 1) 1.

교육물품전시회 참가 제품 설명서(서식2) 1.

개인정보동의서(서식3) 1.

확약서(서식4) 1.

직접 생산(제조) 확인 가능 서류: 직접생산증명서 또는 기타

 

3. 선정방법

. 제출된 서류를 기준으로 자체 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

. 선정기준: 여업체가 많을 경우 교육특별자치도교육청 산하 소속관에서 활용 빈도가 높은 교육물품업체 순으로 선정

 

4. 선정 규모 및 결과 발표

. 선정규모: 80개 업체 내외(모집결과에 따라 변동 가능)

. 결과발표: 개별통보

 

5. 기타사항

. 청서류는 소정의 양식만을 사용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. 출된 서류 및 기재된 사항이 위조, 허위일 경우 선정을 취소함

. 신청 시 제출한 제품설명서 내용과 실제 운영시 내용은 같아야

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청자의 책임으로 함

. 선정된 업체는 행사기간 동안 전시회 취지에 맞게 성실히 운영할 의무가 있음

. 기타문의: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재무과 063-239-3597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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